동의삼 '공진고로얄' 87%할인 3만원대 판매!

제공:동의삼
<제공:동의삼>

공진단의 원료인 침향과 녹용, 당귀, 산수유의 기본 재료와 국내산 6년근 홍삼 등의 엄선된 원료들의 최적의 배합한 충북인삼농협 동의삼 공진고로얄 30포를 리뷰24에서 파격적인 조건으로 공급한다. 올해 말 생산한 제품으로 소량만 판매가 가능하다.

동의삼 공진고로얄은 충북인삼농협에서 원료 선정과 생산 및 품질관리까지 직접 시행한 품질보증 제품이다. 공진고로얄은 제품명에서도 볼 수 있듯 공진단을 모티브(motive)로 생산된 제품으로 공진단을 이루는 3가지 기본 성분인 녹용, 당귀, 산수유와 사향을 대처하여 고가의 침향을 넣어 제조 했다.

침향은 1g의 가격이 수백만원을 호가할 정도로 금값에 버금가는 귀한 약재이다. 동의보감에 의하면 몸의 따뜻하게 데워주고 나쁜 기운을 없애며 몸의 순환을 촉진시킨다. 다른 약재의 기능을 도와주며 정신을 편안하게 한다.

제공:동의삼
<제공:동의삼>

이와 같은 침향이 공진고로얄에는 전세계 최고 원산지인 인도네시아산으로 무려 11%나 들어 있다. 시중에는 워낙 고가인 침향 함량이 미미해 명기하지 않는 제품이 많다. 침향과 함께 녹용, 산수유, 당귀등 총 20종의 귀한 한약재도 함유돼 있다. 충북인삼농협은 한방 연구 노하우를 활용해 이와 같이 귀한 약재들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도록 설계했다.

귀한 원료로 빚은 공진고로얄은 스틱 타입 포장으로 안전하고 위생적임은 물론, 언제 어디서나 휴대해서 복용하기도 편하며, 귀한 품격을 보여주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최적이다.

공진고로얄을 복용하면 좋은 분들은 업무와 가사로 항상 피곤하고 지친 직장인이나 가정주부, 체력보강이 필요한 장노년층, 과도한 업무로 기력이 떨어진 샐러리맨, 장기간의 공부에 지쳐가는 수험생 등이다.

리뷰24 쇼핑몰의 식품MD가 "어려서 어머니가 주시던 고급 한약 맛이다"라고 맛 표현을 할 정도로 익숙한 몸에 좋은 맛으로 충북인삼농협이 품질보증을 하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연말연시 소중한 분들께 선물로도 제격인 동의삼 공진고로얄은 리뷰24(www.review24.co.kr)에서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 중이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