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잉글리시에그,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참가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잉글리시에그,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참가

잉글리시에그는 3월 09일부터 12일까지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세택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23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다수 준비했다. 대표 제품인 에브리데이 패키지 구매 시 어린이들의 아지트가 될 대형 종이집 '뮤지컬 하우스'를 선착순 증정하는 특별한 프로모션 및 STEP송북, STEP사운드 테이블 등 다양한 사은품들도 증정한다.

부스 방문을 사전 예약하는 경우에는 기다림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한 '퀵패스 티켓'과 어린이 전용 책걸상 세트 추첨권을 제공하며, 사전 예약 선착순 100명에게는 '티톡 다이어트 워터'를 추가 증정한다. 사전 예약은 잉글리시에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고 부스 방문자라면 누구나 자사 샘플 책과 CD를 포함한 7종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잉글리시에그 관계자는 "이번 서울국제유아교육전(유교전)은 잉글리시에그의 책과 음악, 영상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와 교구를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로 어느 때보다도 풍성한 프로모션 혜택도 준비했으니 많이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유교전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 잉글리시에그가 제공하는 구매 혜택 및 사은품 등 자세한 내용은 잉글리시에그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잉글리시에그는 유아의 첫 영어 습득을 위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어 유아가 이입하기 쉬운 일상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원어민이 사용하는 살아있는 대화체 영어 표현으로 콘텐츠를 구성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