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라씨로] CJ바이오사이언스, 650억원 규모 유상증자에 장초반 약세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ET라씨로’(->바로가기)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ET라씨로] CJ바이오사이언스, 650억원 규모 유상증자에 장초반 약세

CJ 바이오사이언스가 650억원 규모의 유상증자 소식을 발표하면서 23일 장초반 약세다.

이날 오전 9시 26분 기준 CJ 바이오사이언스(311690)는 전 거래일 대비 8.32% 하락한 2만 81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전날 CJ 바이오사이언스는 마이크로바이옴 신약 개발을 위한 투자 재원을 마련하기 위해 약 650억원 규모로 유상 증자한다고 공시했다.

이에 따라 323만3830주가 신주 발행할 예정이며, 예상 발행가액은 2만100원이다. 주주배정 후 실권주 일반공모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규모 유상증자는 지분가치를 희석하는 효과가 있어 주가 하락 요인으로 작용하기도 한다.

#CJ 바이오사이언스 #AI 매매신호 #실시간 매매타이밍 #알림 신청

이 기사는 전자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AI를 기반으로 생성된 데이터에 기자의 취재 내용을 추가한 ‘AI 휴머노이드 기사’입니다.

※ ET라씨로에서 실시간 속보 확인하기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