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수집형 전략 RPG ‘이터널 삼국지’ 국내 출시

이터널삼국지
이터널삼국지

컴투스홀딩스는 신작 ‘이터널 삼국지’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을 통해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터널 삼국지는 고전 삼국지를 소재로 한 모바일 수집형 전략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역사 속 영웅이 대거 등장한다. 삼국지 세계관에 판타지 요소를 융합한 독창적 스토리가 특징이다. 삼국지 특유의 동양미를 살린 화려한 그래픽으로 색다른 감성을 더했다.

이터널 삼국지 재미 요소는 상황별 전략이다. 전장 지형과 상대 부대 진형 등을 고려해 영웅과 병사를 전략적으로 운용하는 것이 핵심이다. 기본 시나리오 모드를 따라가다 보면 강력한 장비를 획득할 수 있고, 각종 임무와 훈련을 통해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다.

출시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신규 유저에게 ‘캐릭터 소환권’과 ‘경험치 환약 상자’ 등 주요 아이템을 선물한다. 28일까지는 ‘영웅 소환 이벤트’가 열린다. 일일 미션을 완수하고, 룰렛을 돌려 ‘여포’와 ‘초선’ 등 삼국지의 주요 영웅과 성장 재료를 손쉽게 얻을 수 있다.

이터널 삼국’는 킹미디어가 개발했다.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를 맡았다. 향후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볼륨을 확장하고 올해 하반기에는 글로벌 시장에도 출시할 예정이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