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크비전, '2023 파트너스 데이' 개최

하이크비전코리아 2023 파트너스 데이 현장(제공:하이크비전코리아)
하이크비전코리아 2023 파트너스 데이 현장(제공:하이크비전코리아)

하이크비전 코리아(Hikvision Korea)가 지난 8일 국내 파트너를 초청해 '2023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하이크비전코리아는 '2023 파트너스 데이'에서 호남, 영남, 강원, 충청 등 각 지역의 파트너를 초청해 국내 보안 산업과 기술 트렌드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하이크비전의 제품과 솔루션 및 실제 도입 사례를 소개하고 쇼룸 및 테스트실 투어, 기술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서 향후 목표로 서비스 및 유통 채널 개선을 통해 강력한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것을 강조했다. 파트너사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기술 지원 및 서비스 체계를 업그레이드하고 A/S 고객센터의 효율을 개선하며 기술 전문가의 채용을 확대해 하는 등 국내 고객 서비스 저변을 지속적으로 넓혀 나갈 예정이다.

더 나아가 단일 관리 소프트웨어로 관련 모든 기기를 쉽게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해 고객들에게 보안 시스템의 통합 관리 용이성을 높이는데 주력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파트너사에 제공하는 제품의 다양성을 높이고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Joe 하이크비전코리아 유통영업팀 총괄매니저는 “하이크비전코리아는 여러 파트너와 함께 성장할 수 있었으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이 자리를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대의 영상 보안 업계를 함께 이끌어 나갈 파트너들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