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헬스뉴트리션이 추석을 맞아 시니어를 위한 프리미엄 산양유 단백질 '오스트라라이프'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오스트라라이프(AUSTRALIFE)는 호주산 산양유 단백질이 함유된 고령자용 영양조제식품으로, 시니어의 영양 보충은 물론 소화흡수까지 고려했다. 100g당 호주 산양전지분유를 31% 함유하고 있다.
산양유 단백질은 산양의 원유로 만든 프리미엄 원료로, 그 구조가 산모의 모유와 유사해 소화가 편하고 흡수율이 높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시니어 필수 영양 보충을 위해 고품질 단백질인 '호주 산양유'를 기본으로 알파-리놀렌산, 오메가3(EPA+DHA 30mg), 식이섬유 등을 균형있게 배합하고 15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았다.
오스트라라이프 추석 선물세트는 360g 들이 2캔과 텀블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네이버 셀렉스 직영스토어에서 최대 2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3박스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 6박스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이와 함께 성인용 단백질 보충제품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도 추석 맞이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7일 토요일 오전 8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 간판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 투게더(왕톡)'에서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추석 특집 방송을 진행하고,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방송 사상 최초로 9캔(304g)에 본품 1캔을 추가로 더 증정한다. 캔당(304g) 20,900원으로 구입하는 셈이다. 현대홈쇼핑 앱으로 구매할 경우 구매금액의 10%가 적립되며 추석 선물용 쇼핑백 2장도 함께 증정한다. 이번 방송은 추석 전까지 배송받을 수 있는 마지막 셀렉스 선물 특집이다.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는 지방과 유당을 제거한 순도 높은 분리유청단백질(WPI)을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분리유청단백질은 유청에서 불필요한 지방과 유당을 제거한 순도 높은 단백질로 원유에서 0.6% 이하의 극소량만 추출되는 프리미엄 단백질이다. 유당이 없는 락토프리 단백질이어서 평소 불편함을 느껴 우유나 유제품을 멀리했던 이들도 속 편히 섭취할 수 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