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아이코드는 4월 16일(수)부터 18일(금)까지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오토모티드월드코리아 202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자동차 전장 시스템 검증 및 시험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피아이코드가 TOSUN Technology의 국내 공식 대리점이 되었다. TOSUN은 자동차 전자 소프트웨어 툴체인 개발에 특화된 글로벌 기업으로, CAN 통신 개발 솔루션인 TSMaster를 비롯한 다양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피아이코드는 XControl을 비롯한 HiLS(Hardware-in-the-Loop Simulation) 시스템과 시험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며, 지난 10년간 국내외 자동차사 및 협력사들과 협업해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자동차 산업에 최적화된 검증 및 개발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 맞춤형 기술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TOSUN의 강력한 기술력과 결합하여 더욱 혁신적인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피아이코드는 오는 4월 개최되는 오토모티브월코리아2025에 참가해 TOSUN과 함께 부스를 운영하며, XControl 및 TSMaster를 비롯한 최첨단 시험 자동화 및 검증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으로 방문객들은 최신 기술을 직접 체험하고 전문가와 상담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또한, 자동차 업계 관계자들과 네트워킹하며 협업 가능성을 모색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이번 전시를 통해 피아이코드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국내 자동차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과 솔루션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한편, 한국전자제조산업전은 국내 최대 규모의 전자 제조 산업 전시회로 국내외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며, 명실상부한 국제 전시회로 성장하였다. 특히 오토모티브월드코리아로 확대 개최된 자동차 제조 산업 전시회는 매년 전시 기간 동안 참가업체와 관람객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올해는 그 규모가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전자 제조 및 자동차 제조 산업의 다양한 신기술과 장비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세미나와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