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초 크루즈 실시간 온라인 예약 플랫폼인 크루즈TMK(대표 이재명)가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선사에 한해 6월 한정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30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두 번째 승객에 대해 60% 할인, 세 번째와 네 번째 승객은 3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출발일 기준 만 12세 이하 어린이의 경우 캐빈 요금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선실당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아시아 출발 일정 예약 시 크라운&앵커 멤버에게는 온보드 크레디트(OBC)가 제공된다. 싱가포르 출발 일정의 경우에는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의 할인 혜택도 마련돼 있다.
크루즈TMK 윤소영 상무는 “로얄캐리비안크루즈를 포함해 셀러브리티크루즈, 노르웨이지안크루즈, 디즈니크루즈 등 다양한 선사와의 할인 프로모션을 매달 선보이고 있다”며 “혼자 떠나는 솔로 크루저부터 대가족 여행객까지, 모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크루즈 여행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크루즈TMK는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크루즈 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크루즈 여행 대중화에 나서고 있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