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플러스, 지스타캐드용 베타버전 출시 “연말까지 무료 체험 하세요”

캐드 실무 환경을 혁신하는 플러그인 개발사 드림데브는 '지스타캐드(GstarCAD')용 플러그인 드림플러스의 베타버전을 공식 출시하고, 올해 연말까지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드림플러스는 건축, 기계, 설비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반복되는 작업을 간소화하고, 국내 실무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을 집약한 캐드 플러그인 솔루션이다. 설계 및 시공 현장에서 실무자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기능을 폭넓게 제공해 실질적인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

드림플러스 관계자는 “드림플러스는 국내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실무 중심 기능을 집약한 플러그인”이라며 “지스타캐드의 고성능 환경에서 드림플러스를 활용할 경우 설계 품질과 작업 효율성이 한층 더 향상될 수 있다”고 말했다.

드림플러스, 지스타캐드용 베타버전 출시 “연말까지 무료 체험 하세요”

지스타캐드 관계자는 “기존 캐드 환경에서 유사 기능을 사용하던 사용자도, 지스타캐드 기반에서 드림플러스를 경험해보면 가격 대비 성능 면에서 높은 만족도를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드림플러스 베타버전은 올해 연말까지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수집된 사용자 피드백은 향후 정식 버전 개발에 적극 반영될 예정이다. 드림플러스는 정식 버전 출시 이후지 지스타캐드와의 연동을 지속 강화하며, 실무 중심 캐드 플러그인 제품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지스타캐드용 드림플러스 베타버전은 드림플러스 홈페이지와 지스타캐드 홈페이지(https://www.gstarcad.co.kr)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경민 기자 k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