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다이아몬드 프리챌린지' 진행

정관장이 다음 달 31일까지 '다이아몬드 프리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정관장은 2007년부터 멤버스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멤버스 고객은 정관장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을 비롯해 생일 혜택 등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다이아몬드' 등급은 기존 '패밀리' '실버' '골드' '로얄골드'에 이어 내년 1월에 새롭게 추가되는 정관장 멤버스 최상위 등급이다. 연간 20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부여한다. 정관장은 내년도 최상위 멤버스 등급 '다이아몬드' 신설을 앞두고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정관장, '다이아몬드 프리챌린지' 진행

행사 기간 정관장 제품을 500만원 이상 구매하고, 2025년 연간 누적 구매액 1500만 원 이상을 충족한 고객 가운데 응모 및 마케팅 동의를 완료하고 정상 구매로 최종 확인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선정 고객에게는 약 100만원 상당 웰컴 기프트를 비롯해 프리미엄 제품 샘플 체험권과 정관장 스포츠단 VIP 초청권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정관장 공식 카카오플러스친구에서 응모권을 내려받아 정관장 매장에 등록하고 문자메시지(SMS)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정관장은 10월 9일까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추석엔 정관장으로 正하세요' 행사를 진행한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등 전 품목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