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르키예 관광청, 안탈리아의 숨은 매력 담은 로맨틱 코미디 ‘히든 러버’ 전 세계 공개

사진= 튀르키예 관광청
사진= 튀르키예 관광청

튀르키예 공식 관광 플랫폼 고튀르키예(GoTürkiye)가 글로벌 흥행작 Antalya Gambit, Istanbul My Love에 이어 세 번째 오리지널 시리즈 로맨틱 코미디 미니시리즈 ‘Hidden Lover’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작은 무랏 외즈튀르크(Murat Öztürk) 감독이 연출을 맡고, 인기 배우 에다 에제(Eda Ece)와 카네르 진도룩(Caner Cindoruk)이 주연으로 출연한다. 작품은 튀르키예 남부의 대표 휴양 도시 안탈리아(Antalya)를 배경으로, 도시의 다채로운 매력을 유쾌하고 로맨틱한 스토리 속에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Hidden Lover’는 건축가 귀네시(Güneş)가 중요한 프로젝트를 위해 사업가 오메르(Ömer)를 찾아가면서 시작된다. 그러나 귀네시는 우연히 마주친 오메르를 그의 운전기사로 착각하고, 이 ‘가짜 운전기사’를 따라 오메르를 찾아 나서는 해프닝 가득한 여정이 펼쳐진다.

안탈리아 곳곳을 함께 여행하며 두 사람은 점차 가까워지고, 낭만적이면서도 코믹한 로맨스가 이어진다. 작품은 에메랄드빛 지중해, 고대 유적, 로컬 푸드, 자연 경관 등 안탈리아의 숨겨진 관광 자원을 새로운 시선으로 담아내며, 사계절 내내 방문 가능한 도시의 매력을 부각시켰다.

한편, GoTürkiye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수 530만 명을 돌파하며 세계 관광청 채널 중에서도 최상위권 영향력을 보유하고 있다. 2025년 상반기 기준 누적 조회수는 7억 6천 3백만 회로, 전년 대비 구독자 수는 146%, 조회수는 55% 증가했다. ‘Hidden Lover’ 시리즈 공개를 통해 GoTürkiye는 성공적인 디지털 콘텐츠 전략을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