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 투숙객 대상 공항 라운지 혜택 제공

사진= 인천국제공항 스카이허브 라운지
사진= 인천국제공항 스카이허브 라운지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가 오는 12월 22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박 이상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인천국제공항·김해국제공항 스카이허브 라운지 이용권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괌 여행의 시작부터 여유롭고 프리미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혜택으로, 투숙 기간은 2025년 12월 29일부터 2026년 3월 31일까지다.



스카이허브 라운지는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하는 공항 프리미엄 라운지로, 뷔페식 식사와 다양한 음료·주류, 편안한 좌석, Wi-Fi, 샤워 시설(일부 지점) 등을 갖추고 있다. 이용 고객은 인천국제공항 제1·2터미널 및 탑승동 내 5개 라운지, 그리고 김해국제공항 N스카이허브라운지 중 원하는 지점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본 혜택은 지류 쿠폰 형태로 제공되며, 체크인 7일 전 고객이 기재한 주소로 배송된다. 단, 이용권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될 수 있으며,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의 ‘스카이허브 라운지 프로모션’ 전용 상품 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 관계자는 “프리미엄 라운지 이용 혜택을 통해 한국에서의 출국 순간부터 즐거운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프로모션”이라며, “다가오는 여행 성수기,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강화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프로모션 관련 상세 정보와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