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N 성수, K팝 신인 알파드라이브원 데뷔 팝업 연다

CJ올리브영은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올리브영N 성수에서 글로벌 K팝 신인 보이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의 데뷔 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K뷰티와 K팝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K컬처 체험 공간으로 자리잡은 올리브영N 성수의 '트렌드팟 바이 성수'에서 알파드라이브원과 올리브영 자체 브랜드 '브링그린'이 협업해 진행된다.

올리브영N 성수, K팝 신인 알파드라이브원 데뷔 팝업 연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오는 12일 공식 데뷔하는 알파드라이브원의 첫 미니앨범 'EUPHORIA'를 판매한다.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와 공식 MD 선판매 등을 마련했다.

13일부터 16일까지 앨범 구매 고객은 오프라인 팬사인회에 응모할 수 있다. 일부 당첨자에게는 올리브영의 '퀵터치업' 뷰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앨범 구매 고객 대상 미공개 포토카드 랜덤 증정 이벤트를 올리브영N 성수와 명동역점, 홍대놀이터점 등 주요 거점 매장에서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브링그린 대표 제품과 팝업 한정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과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온라인몰에서도 앨범을 판매한다.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오늘드림' 서비스도 제공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N 성수는 주목할 만한 K뷰티 브랜드와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주기적으로 소개하며 '팝업 성지'로 자리매김했다”면서 “K뷰티를 넘어 K컬처를 사랑해주는 국내외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종 산업과 협업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