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MD 직군 두자릿수 채용 실시…총 6개 부문 모집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상품기획자(MD) 대규모 채용에 나선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상품기획자(MD) 대규모 채용에 나선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상품기획자(MD) 대규모 채용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대표 서비스인 에이블리는 물론 4910, 아무드까지 여성, 남성, 글로벌 각 시장에서 기록 중인 가파른 성장세에 따라 상품력, 고객 경험, 입점사와의 시너지 등을 강화하기 위한 신규 채용이다. 에이블리 △트렌드 패션 △브랜드 패션 △뷰티 △라이프 카테고리와 남성 앱 △4910, 일본 서비스 △아무드까지 총 6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채용 인력은 두 자릿수 규모다.

동시에 채용 연계형 인턴 모집도 진행된다. 에이블리 △트렌드 패션 △라이프 카테고리와 △4910 △아무드 총 4개 분야에서 이뤄진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타겟 수요에 맞춘 상품력과 AI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외 '스타일 커머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에이블리는 패션을 넘어 뷰티, 푸드 등 취향 중심의 전략적 카테고리 확장으로 고객과 셀러 유입 선순환 구조를 구축했다. 월 사용자 수(MAU)는 1,000만 명을 돌파했으며, 입점 셀러는 약 10만 명으로 패션 플랫폼 업계에서 가장 큰 규모다.

업무 몰입을 위한 최적의 환경 제공은 물론 △비포괄임금제 운영 △연 2회 연봉 협상 △전사 유급 리프레시 휴가 △점심, 저녁 식사 비용 지원 등 경쟁력 있는 보상 및 유연한 휴가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강석훈 에이블리코퍼레이션 대표는 “이번 채용은 비즈니스 성장을 통한 대규모 인재 확보 차원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며, 다소 위축됐던 채용 시장에도 활기를 불어넣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라며 “도전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실행력으로 증명해 온 에이블리 팀과 함께 더 큰 도약을 만들어 갈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