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2026년 신입공채 진행

티머니
티머니

티머니(대표 김태극)가 2026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 티머니는 급변하는 시장에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인재를 신입사원 채용 기준으로 삼았다. 사업 전략과 직무 특성에 맞는 인재를 선별적으로 채용하여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티머니는 △카드 상품 기획 및 마케팅 △카드 제휴사업 관리 △교통복지 플랫폼 사업 관리 △페이먼트 사업 관련 업무 △정보보호 시스템, 솔루션 운영 △내외부 보안 위험 분석, 대응 △정보보호관리체계 운영 △IT기획, 보안, 품질 관련 업무 △태그리스 솔루션 개발, 운영 △태그리스 사용성 개선 △VCMS, VTMS 클라이언트 개발 △기타 솔루션 코드 관리, 품질관리, 고도화 관련 업무 등 직무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특히, 보훈대상자 전용으로 △교통 결제 통합정산과 운영관리, △충전, 환불, 마일리지 등 거래 정산 관리 △유통, 충전 관련 가맹점 관리 △기타 정산, 거래 관련 업무에서도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채용 전형은 27일부터 오는 2월 4일 티머니 채용 홈페이지 온라인 지원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전형 일정은 2~3월 중 인·적성검사와 면접 전형, 3월 말 신체검사, 최종합격자 발표순으로 진행된다.

티머니 채용 담당자는 “올해 채용은 조직과 사업에 실질적인 가치를 더할 수 있는 인재 확보에 초점을 맞췄다”고 하며 “티머니는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라는 경영 철학을 통해 서비스 혁신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많은 인재들이 이번 채용을 통해 함께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두호 기자 walnut_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