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용산본점 인근 '메디킹덤약국' 연계 프로모션 진행

전자랜드는 오는 7일 서울 용산구 전자랜드 용산본점 인근 800평 규모 창고형약국 '메디킹덤약국' 오픈을 기념해 용산본점에서 다양한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창고형약국은 대형 공간에 의약·건강·뷰티 등 생활 밀착형 상품을 한데 모아 고객이 직접 둘러보며 비교·선택할 수 있도록 한 새로운 약국 운영 모델이다. 메디킹덤약국은 의약품, 의약외품,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반려동물 관련 제품까지 폭넓은 상품군을 갖췄다. 국내 주요 화장품을 판매하는 'K뷰티 화장품 전문 존'을 별도로 운영하는 복합 공간으로 구성됐다.

전자랜드, 용산본점 인근 '메디킹덤약국' 연계 프로모션 진행

전자랜드는 5일 가오픈일부터 9일까지 약국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고 용산본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카페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마사지기·안마의자 등 건강·뷰티 행사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전자랜드 포인트를, 정수기 행사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5만원권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이달 7일부터 8일까지 메디킹덤약국과 전자랜드 주요 체험존 등 4개 공간을 방문해 스탬프를 모은 고객 선착순 400명에게 '두쫀쿠'를 준다. 추첨으로 기계식 키보드와 영화 관람권도 제공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메디킹덤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건강·뷰티 제품과 관련 가전을 한자리에서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면서 “다양한 체험과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