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빙그레 브랜드위크' 실시…최대 50% 할인

G마켓은 오는 16일까지 '빙그레 브랜드위크'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기간 빙그레의 새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헬로빙그레'의 '냉동 덮밥 5종'을 처음 선보인다. 원물 재료를 그대로 조리해 냉동한 제품이다. 마파두부, 참치김치, 안동찜닭, 치킨 카레, 소불고기 덮밥 등 5종을 판매한다.

행사 기간 개 당 47% 저렴한 2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헬로빙그레 냉동 덮밥' 4종으로 구성된 세트(9900원)는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판 에코백을 선물한다.

G마켓은 프로모션 기간 매일 빙그레 인기 상품 2종을 특가 판매한다. '빙그레 아카페라 사이즈업(350㎖×12개)', '비비빅, 쿠앤크, 캔디바, 요맘때바 중 30개 골라담기', '빙그레 드링킹카카오(250㎖×12개)' 등을 준비했다.

G마켓은 브랜드위크 제품 구매 후 별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 한정 사은품을 증정한다. 'SPAO×빙그레 콜라보레이션 메로나 티셔츠'(100명), '휠라×빙그레 콜라보레이션 메로나 슬리퍼'(50명), '휠라×빙그레 콜라보레이션 메로나 운동화'(5명)을 추첨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민석 G마켓 마트실장은 “여름 관련 상품 수요 증가 추세에 맞춰 기획한 브랜드 위크”라면서 “빙그레가 첫 선을 보이는 간편가정식을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G마켓, '빙그레 브랜드위크' 실시…최대 50% 할인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