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이 상품]CJ오쇼핑 'SEP', 립스틱 컬러립밤 출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CJ오쇼핑은 화장품 브랜드 'SEP(셉)'에서 가을·겨울(F/W) 시즌 신제품 '립스틱×모이스처'와 컬러 립밤 '아이디얼리스틱(Idealistick)'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립스틱×모이스처'는 컬러 컨설팅 업체 '넬리로디(Nelly Rodi)'와 공동으로 레드와 누드, 핑크, 코랄, 퍼플 등 한국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 15개를 적용했다.

'아이디얼리스틱'은 광물에서 영감을 받은 톤온톤(Tone-On-Tone)의 마블링 색상을 구현해 제품마다 서로 다른 패턴을 가졌다. 식물 성분을 75% 이상 함유해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이 가운데 시그너처 제품 '비트 컬러'는 천연 색소(비트) 추출물 등 100% 식물성 원료를 사용했다.

SEP은 F/W 시즌을 맞아 모든 립스틱과 립밤 제품에 친환경 녹색기술 인증(GT-16-00042)을 받은 생분해 플라스틱 케이스를 적용했다. 베이스 성분 중 50%(일부 제품 100%)를 천연 식물성 원료로 사용했다.

또한 한국 여성 평균 윗입술 두께에 맞춰 국내 시판제품 중 가장 얇은 직경 10.2㎜ 초슬림 립스틱을 제작했다.

정승은 CJ오쇼핑 뷰티브랜드사업부장은 “자신 있고 아름다운 색상을 환경 보호 정신과 함께 담았다”면서 “자신감 있고 진정한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SEP '립스틱×모이스처'
<SEP '립스틱×모이스처'>
[추천 이 상품]CJ오쇼핑 'SEP', 립스틱 컬러립밤 출시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