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프라이스킹, 광주광역시 '파워센터 상무점' 개편 오픈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전자랜드프라이스킹(대표 홍봉철)은 14일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동 소재 상무점을 '파워센터 상무점'으로 개편 오픈한다고 밝혔다.

파워센터 상무점은 오프라인 매장 강점을 살려 고객 체험공간과 휴식공간을 대폭 늘렸다. 매장에 방문한 고객은 판매 중인 가전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각 제품 특징과 차이점을 경험할 수 있다. 매장 곳곳에 테이블과 소파를 배치하고,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파워센터 상무점은 판매대에 제품이 길게 진열한 획일적 형태에서 벗어나 실제 가정집처럼 구성한 후 적절한 위치에 가전제품을 진열했다.

전자랜드는 노령인구 증가와 건강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힐링존을 강화했다. 전자랜드 자체 브랜드(PB) 제품 아낙 안마의자, 마사지기는 물론 렉스파의 실내자전거, 진동 운동기 등 운동기구를 함께 판매한다.

1층에는 스마트폰 구매 고개을 위해 모바일존을 구성했다. 청소기존은 최근 인기를 얻은 스틱형 무선청소기부터 로봇청소기까지 둘러볼 수 있다. 주방가전존에서는 밥솥, 전자레인지, 믹서기, 커피머신, 토스터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계절가전존은 각 계절에 맞는 제품들을 전시한다. 2층삼성 프리미엄 명품관에서는 최소 동선으로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전자랜드는 상무점 개편 오픈을 기념해 주요 가전제품을 최대 56% 할인 판매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파워센터 상무점
<전자랜드프라이스킹 파워센터 상무점>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