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KT멤버십 고객에 '더블할인' 혜택 제공

G마켓은 오는 30일까지 KT멤버십 고객에게 '더블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기간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5000원 중복 할인쿠폰과 G마켓 최고 등급혜택을 누릴 수 있다.

'5000원 중복할인쿠폰'은 G마켓에서 2만5000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다. KT멤버십 카드번호 16자리와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받을 수 있다. G마켓이 제공하는 다른 할인쿠폰과 중복 적용할 수 있어 한층 저렴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쿠폰 발급 시 KT멤버십 포인트 5000점을 차감한다. 11월 한 달 원하는 날짜에 1회 사용 가능하다.

KT 멤버십 VIP 고객은 G마켓 최고 회원 등급 SVIP로 즉시 승급한다. G마켓이 매월 지급하는 SVIP 전용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승급 혜택은 더블할인 쿠폰 사용 여부에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다. SVIP로 승급한 고객은 오는 2018년 10월 31일까지 1년 동안 최고 등급이 유지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KT 멤버십'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남성헌 G마켓 마케팅실장은 “지난 8월 KT와 업무협약 체결 이후 실시하는 첫 협업 이벤트”라면서 “앞으로 이베이코리아 전자상거래 데이터와 KT 기술력을 접목한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G마켓, KT멤버십 고객에 '더블할인' 혜택 제공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