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겨울 패션 정기 세일..."인기 롱패딩 구매하세요"

G마켓은 다음 달 3일까지 '2017 겨울 정기세일'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인기 패션·뷰티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해당 기간 3개 기획관을 선보인다. '브랜드 패션관'은 △지오다노 롱패딩 △폴햄 롱패딩 △보니알렉스 코트 △엘칸토 부츠 △메트로시티 장갑 △루이까또즈 캐시미어 머플러 등 인기 브랜드 패션·잡화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패션 스토어관'은 소호·톱셀러 인기 패션 잡화를 최대 2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톰앤래빗, 립합, 바닐라슈, 단골언니 등이 참여한다. 트렌드 의류 인기숍 제품은 15%, 잡화 인기숍 제품은 20% 할인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뷰티 코스메틱관'은 인기 화장품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싸게 판매한다. 로레알파리, 메이블린뉴욕, 키스미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준비했다. '데일리 특가'에서 매일 자정 새로운 할인 상품을 공개한다.

G마켓은 모든 고객에게 '누구나 1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올해 첫 구매 고객에게는 '첫 구매 30%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겨울세일도 G마켓'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고현실 G마켓 패션뷰티실장은 “본격적 겨울 추위가 시작되면서 따뜻한 옷을 장만하거나 보습 제품을 구매하는 수요가 급증했다”면서 “저렴한 가격으로 월동 준비 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G마켓, 겨울 패션 정기 세일..."인기 롱패딩 구매하세요"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