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기업 코난테크놀로지, 하반기 공채 시작

인공지능기업 코난테크놀로지, 하반기 공채 시작

자연어처리(NLP)와 자연어이해(NLU)를 기반으로 하는 인공지능 솔루션 전문기업인 코난테크놀로지가 2019년 하반기 경력/신입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검색솔루션 구축, 개발자 △PM △분석서비스영업 △컨설턴트 △정형/비정형 데이터 분석 및 컨설팅 △C/C++개발자 △Java개발자 등 8개 분야며 특히 코난테크놀로지는 올해 상반기에 작년 연 매출을 이미 상회하는 호실적을 달성했다고 밝힌 바가 있어, 인재확보를 통하여 하반기에도 강한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주목된다.

하반기 신입 및 경력 공개 채용 모집 기간은 오는 9월 1일까지다. 채용에 응하고자 하는 경우, 코난테크놀로지 홈페이지와 주요 채용 사이트에서 지원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 코딩테스트(해당 직무), 실무면접, 임원면접,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코난테크놀로지 김영섬 대표이사는 “코난테크놀로지는 4차 산업 혁명의 주요 동력인 AI의 핵심기술을 보유한 기업으로, 지속적인 성장과 기술 개발∙고도화를 위한 R&D 투자 및 우수 인재 확보에 투자를 아끼지 않으니, 하반기 공채에 많은 지원 바란다”며, “이번 공채를 통해 청년 취업난 해소에 기여하고,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채용 공고는 코난테크놀로지 홈페이지 및 사람인, 잡코리아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