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피플 전북체신청, 현장민원실 운영 발행일 : 2005-06-24 16:50 지면 : 2005-06-24 29면 공유하기 페이스북 X(트위터) 메일 URL 복사 글자크기 설정 가 작게 가 보통 가 크게 전북체신청(청장 김기권)은 중앙전파관리소전주분소·무선관리단전북지사와 공동으로 21일부터 23일까지 전북 군산시 도서지역에서 ‘전파이용 현장 민원실’을 운영, 전파이용에 따른 주민들의 불편 및 애로사항을 개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