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금증권, 어린이 경제 캠프 개최

동양종금증권, 어린이 경제 캠프 개최

동양종합금융증권은 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의 올바른 경제 개념과 소비습관 정립을 위한 ‘동양 자녀사랑 경제캠프’를 개최한다. 일정은 내달 27일부터 2012년 1월 19일까지 서울, 경기, 경주 3곳에서 총 4회 진행한다. 내달 13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를 받는다. ‘동양 자녀사랑 경제캠프’ 참가 대상은 동양종금증권 우수고객과 당사 어린이 금융 상품인 자녀사랑CMA, 자녀사랑펀드, 우리아이꿈나무적립식랩, 자녀사랑사전증여신탁 가입 고객이다.

 이번 캠프는 초등학교 예비4~6학년을 대상으로 2박 3일 동안 8인 1조의 체험식 조별 활동 프로그램과 함께 CMA, 주식, 펀드, 보험 등 각 금융상품 투자의 기본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재미있는 놀이학습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동양종금증권은 캠프기간 동안 스마트폰을 통한 현장 생중계와 실시간 인터넷 방송, 댓글 운영을 통해 학부모가 마치 캠프 현장에 있는 듯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과 캠프진행 상황을 상시 문자로 알리는 ‘부모 안심 서비스’를 제공한다.

 동양종금증권 측은 “기존의 강의식 교육에서 벗어나 소수의 조별 체험활동으로 어린이들이 협동정신을 기르는 것은 물론 경제금융 상식을 높이고 올바른 투자 개념을 함양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경민기자 k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