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T 시대의 새로운 경쟁력, 'O2O와 비콘' 비즈니스의 성공 비밀은?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전자신문인터넷, ‘O2O와 비콘, 최신 동향 및 사례’ 콘퍼런스 개최

IoT 시대의 새로운 경쟁력, 'O2O와 비콘' 비즈니스의 성공 비밀은?

전자신문인터넷은 데브멘토와 공동 주최로 오는 3월 16일(월) ‘O2O와 비콘, 최신 동향 및 사례’ 콘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O2O(Online to Offline)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결합을 통해 비즈니스 및 마케팅 채널을 확대하는 새로운 유통 트렌드로. 이미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에서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2015년에 들어서며 온오프라인 통합에 대한 이슈가 뜨거워지면서 O2O(Online to Offline)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졌다. 모바일, 사물인터넷 관련한 다양한 기술과 비즈니스 모델이 쏟아져 나오며, 이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하고 적절히 활용하는 것이 경쟁력인 시대가 됐다.

O2O 최신 동향 및 사례를 업데이트 할 수 있는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비콘과 옴니채널에 대한 정보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콘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conference.etnews.com/o2o 에서 확인할 수 있고 궁금한 사항은 conf@etnews.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프로그램>

1부. 사물인터넷 시대, 온오프라인 통합 O2O 트렌드 동향 (송민정 한세대학교 조교수)

2부. O2O로 혁신하는 커머스 산업과 커머스 전략 (박정훈 TNC코리아 팀장)

3부. 비콘을 활용한 비즈니스 사례 (이근수 커넥티드8 대표)

4부. O2O 구현을 위한 비콘 활용방안 (조용필 디오인터랙티브 전무)

5부. O2O로 주목받는 `옴니 채널` 사례 및 활용 (박종일 커넥팅랩 회장)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