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여기어때, 가맹 설명회 연다

HOTEL 여기어때가 오는 26일 삼성동 본사에서 가맹 설명회를 개최한다.
HOTEL 여기어때가 오는 26일 삼성동 본사에서 가맹 설명회를 개최한다.

위드이노베이션의 중소형 호텔 프랜차이즈 'HOTEL 여기어때'가 오는 26일 2차 가맹 설명회를 연다.

여기어때만의 핵심 정보통신기술(ICT) 전략을 소개하는 자리다. 마케팅 지원과 매출 안정화 프로그램도 안내한다. 가맹점 성공사례와 브랜드 경쟁력, 운영계획도 차례로 발표된다. 참석자 전원에게 1000만원 상당 가맹비 감면 혜택도 준다.

설명회 이후 숙박전문 컨설턴트와 1:1 상담이 이어진다. 숙박업주가 스스로 창업비용 견적을 산출하는 '스마트 견적' 시스템도 시연한다. 자체 개발한 자산관리 프로그램 '숙박업소 전용 POS 시스템'(가칭)도 선보인다.

새로운 인테리어 콘셉트도 이번 행사에서 공개한다. 기존 '싱싱함'에 이어 모던 스타일이다. 모노톤 컬러와 소재 변화를 통해 차분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살렸다. 예비 가맹주는 두 가지 콘셉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위드이노베이션은 앞서 열린 1차 가맹 설명회 이후 두 달여 만에 가맹점 10여 곳을 확보했다. 연내 50호점 오픈 목표가 무난히 달성될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최종희기자 choi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