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017 핫썸머 바캉스 대전’ 열고 6000여개 상품 판매

쿠팡, ’2017 핫썸머 바캉스 대전’ 열고 6000여개 상품 판매

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이 바캉스 필수 용품과 인기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2017 핫썸머 바캉스 대전(Hot Summer Vacation Fair)’을 진행 한다.

오는 8월 26일까지 국 내외 총 6000여개의 상품을 판매하는 이번 행사는 래쉬가드/수영복, 여행캐리어/패션잡화, 선/바디케어, 유아야외/실내완구, 스낵/음료, 텐트/야외용품, 캠핑/주방용품 등 바캉스 필수 아이템들을 20개 카테고리와 테마관, 브랜드관으로 구분해 상품 검색이 쉽도록 했다. 특히 휴가철 추천도서, UV차단, 쿨링용품, 먹거리 등으로 나눠진 테마관에서는 고객이 TPO(시간 장소 상황)에 맞는 상품을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바캉스 패션 대표 상품으로 ‘레노마 여성 비치웨어 3PS 비키니 랩팬츠 수영복’을 내놨다. 백화점 브랜드 레노마에서 출시된 블랙컬러 베이직 비키니에 랩팬츠까지 더해진 3피스 세트로 와이어가 없어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쿠팡가는 5만6000원대이다.

자외선을 간편하게 차단해 주는 선스틱이 대세. ‘A.H.C 내추럴 쉴드 선스틱 SPF50+ PA+++’은 300여개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투명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효율적인 피부 보호가 가능하다. 스틱 타입으로 간편하고, 끈적이지 않는 투명 제형으로 메이크업 전후 사용해 피부 화장을 유지해 준다. 쿠팡에서 1만2000원대(20g, 1개)에 만나볼 수 있다.

휴가지에서도 밥과 김치를 먹어야 하는 사람들을 위한 가정간편식도 나와 있다. ‘비비고 두부김치찌개’는 야외에서도 집에서 끓인 듯한 김치찌개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육수건더기와 김치소스를 따로 포장하여 갓 끓인 듯한 신선한 맛과 풍성한 식감을 살렸다. 2000원대(460g, 1개)에 판매한다.

쿠팡 캠핑주방 1위 상품인 ‘키친아트 아이노스 캠핑용 아이스 쿨러백’(쿠팡가 1만2000원대)은 가벼우면서 보온, 보냉성이 우수하며 고급스러운 어깨 끈이 추가로 부착돼 편리하다. 또 매쉬 포켓이 있어 간단한 물품 수납이 가능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아이들 야외 활동 놀이감으로 킥보드를 준비했다. ‘토이큐브 아동용 킥보드 SA120C-Metal’은 아이 체형에 맞게 4단계로 핸들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접이식이라 편리하게 보관하고 이동할 수 있다. 블루, 오렌지, 핑크 3가지 색상의 제품이 나와 있으며, 4만2000원대(블루 색상 기준)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때 이른 무더위로 벌써부터 여름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쿠팡이 정성껏 마련한 이번 행사는 바캉스 패션 뷰티 아이템부터 캠핑 레저용품, 아이들 놀이용품 등 다양한 여름 맞이 상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로켓배송 도서 전상품 구매 시 최대 5%의 쿠팡캐시를 적립해준다. 휴가철 더위를 날려줄 히가시노 게이고의 최신작 ‘기린의 날개’, 아직도 사는 데 서툰 어른들을 위로해줄 힐링 도서 ‘보노보노처럼 살다니 다행이야’ 등 다양한 도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