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상반기 인기상품]마케팅우수-비전텍컴퍼니 게이밍헤드셋 '오존 레이지'

비전텍컴퍼니 게이밍헤드셋 오존 레이지 Z80<사진 비전텍컴퍼니>
비전텍컴퍼니 게이밍헤드셋 오존 레이지 Z80<사진 비전텍컴퍼니>

비전텍컴퍼니 게이밍헤드셋 '오존 레이지' 시리즈가 2018 상반기 인기상품 마케팅 우수 제품으로 선정됐다.

비전텍컴퍼니는 디지털, 가전, 모바일의 영상, 음향관련 디바이스 개발, OEM 제조, 유통을 담당하고 있다. 스페인 컴퓨터 주변기기 게이밍기어 브랜드 '오존게이밍(Ozone Gaming)' 기어를 수입한다.

오존게이밍은 게이밍 헤드셋(사운드) 기기뿐만 아니라 기계식키보드, 마우스, 마우스패드, 이어폰, 게이밍 백팩 등 주변기기를 제공해 호평을 받고 있다. 오존게이밍은 게이밍 기기 브랜드로는 후발주자지만 '오존 스트라이크 배틀(Ozone Strike Battle)' 기계식 키보드 등 높은 퀄리티 제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벌여 국내 PC방과 게임 이용자에게 인지도를 확보했다.

비전텍컴퍼니는 2월 USB 제품인 가상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오존 레이지 Z80(OZONE RAGE Z80)'을 출시했다. 지난해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등 1인칭 슈팅(FPS) 게임이 인기를 끌면서 PC방을 겨냥 많은 게이밍 기기가 출시됐다.

오존 레이지 Z80은 가상 7.1채널 헤드셋이며 오존게이밍 자체 개발 모델 레이지 제품군으로 가장 최근에 출시된 모델이다. 제품은 PC 전용 USB 헤드셋이다. 가상 7.1채널 지원으로 입체감 있는 사운드를 구현한다. 게임이나 영화감상에 최적화돼 이용자에게 생동감 넘치는 입체 서라운드를 느끼게 해준다.

귀 전체를 완벽하게 감싸는 오버사이즈 이어패드를 사용해 밀착감이 우수하다. 편안하고 집중력 있는 착용감을 제공한다. 오존게이밍 특유 디자인인 블랙과 은은한 레드 LED 효과가 더해져 게이머 집중력을 높이도록 돕는다. 자브라 방식 플렉시블한 고정형 마이크를 제공한다.

오존 레이지 Z80은 소프트웨어(SW)를 통해 총 7개 가상 스피커와 1개 가상 우퍼를 제공한다. 360도 모든 방향에서 사운드가 울려 퍼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게임 외에도 영화 감상에도 탁월한 사운드를 즐기도록 구현했다.

비전텍컴퍼니는 2011년 설립 뒤 서울 구로 디지털 1단지에 입주한 벤처기업이다. 오존 레이지 Z80외에도 헤어밴드형 제품인 '오존 레이지 Z90', 4극 스테레오 잭 방식 '오존 레이지 Z50' 등 다양한 게이밍 헤드셋 제품과 게이밍 이어폰도 판매하고 있다. 마우스, 마우스패드, 키보드, 게이밍 액세서리 등 PC방과 게임 이용자를 겨냥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빔 프로젝터 등 컴퓨터 주변기기, 소모품, 사운드카드, 멀티뷰, HDTV카드, 스토리지, 휴대형 배터리, 모바일 액세서리 등도 국내에 공급했다.

비전텍컴퍼니는 제품 사후서비스(AS)도 제공한다. 오존 레이지 Z80 헤드셋은 1년 AS를 제공한다.

비전텍컴퍼니 관계자는 “게임 고스펙화에 따른 고품질 제품 수요 확대에 따라 이용자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게이밍 헤드셋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오대석기자 od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