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MMA탭 오픈...모바일 생중계한다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카카오는 'MMA(멜론뮤직어워드) 2019'을 모바일로 생중계한다.

레드카펫과 공연 실황을 즐길 수 있도록 카카오톡 #MMA탭, 멜론, 유튜브 1theK(원더케이) 채널 등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생중계를 진행한다. MMA를 즐길 수 있도록 카카오톡에서 '톡 프리미엄 시청권'을 새롭게 선보인다.

MMA 2019 톡 프리미엄 시청권을 보유한 이용자는 시상식 당일 생중계되는 메인 화면과 아티스트 클로즈업을 비롯, 공연장 내 출연자 대기석 등 총 11개 화면을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MMA 2019 톡 프리미엄 시청권 사전 신청은 이달 26일까지 카카오톡 #MMA탭에서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20만명을 선정한다. 사전 신청시 카카오가 선보인 리워드 프로그램 카카오콘 10콘을 소진한다. 미당첨자에게는 10콘을 환급한다. 일반 생중계는 별도 절차없이 멜론과 유튜브 원더케이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멜론은 '카카오콘으로 쓰는 MMA 응원보드' 이벤트에 10회 이상 참여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만명 선정한다. 톡 프리미엄 시청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멜론 MMA 2019 웹·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MA는 이달 3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카카오가 주최하고 기아자동차, 한국피자헛, 이투스, LG유플러스 아이돌라이브, 서울특별시가 후원한다.

MMA 2019
<MMA 2019>

김시소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