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일하기 좋은 SW전문기업]일과 삶의 균형 부문 최우수상-메이드인헤븐

[2019 일하기 좋은 SW전문기업]일과 삶의 균형 부문 최우수상-메이드인헤븐

메이드인헤븐(대표 윤정규)은 2007년 설립 후 다수 고객사에 지속적인 정보기술(IT) 서비스를 공급한다. MIH ITO 서비스는 백오피스, 프론트, 모바일,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 분야를 포함한다. IoT 플랫폼은 국내 주요 이동통신사 IoT 플랫폼으로 선정돼 계속 고도화하고 운영 업무를 지속 지원한다.

메이드인헤븐은 고용안정과 핵심인력 유지를 위해 영업이익 15% '경영성과공유금 지급' 제도를 도입했다. 청년 근로자 장기근속을 위한 청년내일채움공제에도 참여 중이다. 3년 이상 장기근속자 여행지원금 제공, 5년 이상 장기근속자 부모님 용돈 지급, 10년 이상 장기근속자 해외여행지원금을 제공한다. 전 직원에 매년 자기계발비를 지원한다. 자녀 출산 시 축하금 100만원 지원, 자녀 입학 시(초·중·고) 축하금 지원 등 직원 행복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복지프로그램을 시행한다.

직원 소통을 통한 즉각적 고충해소와 소속력 강화를 위해 사내카페를 운영 중이다. 고용안정과 함께 불특정 다수에게 기업 홍보 증대 효과를 이룬다.

오다인기자 ohda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