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고음질 블루투스 이어폰 '비토닉 트루엔진2' 출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앱코가 고음질 블루투스 이어폰 'ABKO BEATONIC 트루엔진2'(이하 트루엔진2)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듀얼 드라이버, 퀄컴 칩셋, 무선 충전 등의 기능이 탑재됐다. 우선 듀얼 드라이버는 음질에 음질을 더하는 방식이다. 중·저음 사운드를 구현하는 복합 다이어프램 드라이버와 초고음역대 사운드를 구현하는 베릴륨 코팅 드라이버의 서로 다른 진동막이 풀 레인지 음역대를 완벽하게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이 제품은 노이즈 캔슬링 기술도 적용됐다. 통화 중 주변 소음이 마이크로 유입되는 주변 소음을 감쇄해준다.퀄컴의 QCC3020 프리미엄 블루투스 칩셋이 탑재돼 더 빠른 전송속도와 안정적인 연결을 지원하며 '퀄컴 TWS PLUS' 시스템이 탑재되어 좌/우 구분 없는 동시 전송 시스템을 구현해 좌/우 구분없이 자유롭게 작동이 가능해 최소한의 불편함마저 없앴다.

앱코, 고음질 블루투스 이어폰 '비토닉 트루엔진2' 출시

충전 크래들은 유/무선 충전 모두가 가능하며 완전 충전까지 약 2시간 정도 소요된다(무선충전의 경우 약 4시간) 또한 완충 시 최대 27시간(크래들 약 3.6회 충전) 연속 재생할 수 있다.퀄컴의 aptX과 AAC 기술력을 탑재한 QCC3020 칩셋을 통해 손실 없는 고음질의 원음 사운드를 구현했다.간편한 터치식 작동법으로 이어버드를 통해 △재생 △볼륨조절 △곡 설정 △통화 △페어링 △시리 및 음성명령 등 모든 기능을 터치로 손쉽게 컨트롤 할 수 있다.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설계된 트루엔진2는 장시간 사용 시에도 편안함 착용감을 제공하며, 기본적으로 이어팁 3가지 종류 및 스포츠 후크 또한 3가지 사이즈를 제공하여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로 조절할 수 있다.이 제품은 국제 방수 규격 IPX6의 방수 등급으로 강한 빗줄기나 땀으로부터 보호하는 생활방수기능도 갖고 있다.트루엔진2는 출시를 기념하여 리뷰 이벤트 참여시 무선충전패드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 제품은 다나와 기준 온라인 최저가 79,000원에 출시되었으며 무료배송까지 지원한다.

김창욱기자 monocl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