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식기세척기 누적판매 120만대 돌파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SK매직(대표 류권주)은 업계 최초로 식기세척기 누적 판매 120만대를 돌파하며 시장 1위 자리를 굳혔다고 25일 밝혔다.

SK매직 식기세척기 판매량은 2018년 하반기부터 상승곡선을 타기 시작해 최근에는 전년동기대비 258% 급증했다.

SK매직 관계자는 “이런 추세가 지속되면 올해 연간 판매량이 지난해보다 200% 이상 늘어나며 식기세척기 시장 1위를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회사 식기세척기 '터치 온'은 2018년 출시돼 4만대 이상 팔린 히트작이다. SK매직만의 세척 기술 '파워워시' 기능을 탑재해 상중하단 회전 날개에서 강력한 세척수가 분사된다.

세척 전 불림 기능과 70~80도 고온수 세척 및 헹굼을 통해 눌러 붙은 밥알, 기름 때 있는 조리 용기를 살균·세척할 수 있다.

터치만 해도 쉽게 문을 열수 있는 '터치 온' 버튼과 리얼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 효과를 높였다. 특히 영화 '기생충'에서 극중 박사장(이선균 분)의 고급 저택에 사용된 영화 소품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월 선보인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역시 출시 두 달도 안돼 판매 1만대를 돌파했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 식기세척기는 34년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노하우와 기술이 고스란히 담긴 제품”이라며 “혁신적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최고의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K매직 식기세척기 터치 온
<SK매직 식기세척기 터치 온>

김용주기자 ky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