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초 할인쿠폰·다양한 핫딜이"…신한카드, '신한데이' 개최

"3월 초 할인쿠폰·다양한 핫딜이"…신한카드, '신한데이' 개최

신한카드는 매월 1~3일까지 3일 동안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Day(신한데이)' 이벤트를 3월부터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내달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되는 신한데이는 11번가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11%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위메프에서는 카테고리별로 최대 12%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롯데닷컴에서는 3월 3일 하루 동안 타 쿠폰과 중복 사용할 수 있는 전상품 1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하이마트몰에서는 최대 10%, AK몰에서 7% 결제일 할인이 제공되고, 인터파크는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등 신한카드 대상 특가 핫딜을 운영한다.

신한카드 '올댓쇼핑'에서는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에어팟2 등 인기 상품 응모 추첨형 초특가 할인판매 이벤트가 진행한다.

또 던킨도너츠에서는 신한PayFAN(신한페이판) 내 마이샵(MySHOP)에서 혜택 더하기를 한 후 1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을 캐시백한다. 특히 신한페이판 터치결제로 결제하면 1000원을 더해 6000원을 캐시백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 할인점과 신세계백화점, LG전자베스트샵 등에서도 신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각 업체 매장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데이는 신한카드에서 매월 정기적으로 배달하는 할인 서비스”라면서 “많은 고객들이 이를 통해 조금이나마 경제적인 부담을 덜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