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AR 선도주자, 제조기업의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을 말하다!” 온라인 세미나 개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기술 발전의 속도는 빨라지고 혁신의 규모가 확대되는 가운데 소비자와 시장에서의 기술 검토와 수용도 가속되고 있다. 기업들은 급변하는 시대에 적시에 대응하지 못하면 시장에서 도태될 수 있다. 이제 기업 경쟁력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디지털 혁신’을 얼마나 성공적으로 완수하느냐에 달렸다.

최근 다른 산업분야보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거리를 두었던 제조기업들이 4차 산업혁명의 중심에서 적극적으로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AR 기술을 곳곳에서 도입하여 효율을 높이고 있다. 이에 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포진한 PTC가 제조 기업에 특화된 AR 기술을 제공하며 국내외 제조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파트너로 주목받고 있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3월 17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글로벌 AR 선도주자, 제조기업의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을 말하다!’라는 주제의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기업에서의 AR기술의 필요성과 역할, 제조기업을 위한 PTC만의 디지털 혁신 전략을 활용 분야 및 가치, 그리고 활용 분야별 AR 도입 전략이 사례별로 소개된다.


세계 AR 시장 점유율 57%를 확보하고, 다수 리서치 기관에서 AR 플랫폼 선도주자 기업으로 선정된 PTC의 제조기업 디지털 혁신을 위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145)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AR 선도주자, 제조기업의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을 말하다!” 온라인 세미나 개최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