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인포블록스와 네트워크 에지 보안 협력

지니언스가 RSA 2020에서 클라우드 기반 차세대 NAC을 소개했다. 지니언스 제공
지니언스가 RSA 2020에서 클라우드 기반 차세대 NAC을 소개했다. 지니언스 제공

지니언스가 인포블록스(Infoblox)와 전략 기술 제휴를 맺었다. 양사 솔루션을 접목, 네트워크 에지 보안을 강화한다.

인포블록스는 클라우드 네트워크 관리에 특화한 정보기술(IT) 자동화·보안 전문 기업이다. 글로벌 DDI(DNS, DHCP, IP 주소 관리) 시장점유율 50% 이상을 차지한다. 포천 500대 기업 중 350개 기업을 포함해 8000개 고객을 확보했다.

양사는 지난달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RSA 2020에서 디바이스 플랫폼 인텔리전스(DPI) 기술을 접목한 클라우드 기반 차세대 네트워크 접근 제어(NAC) 솔루션을 공동 시연했다. 지니언스가 개발한 DPI는 IT와 운영기술(OT)에 특화한 단말 식별·탐지 기술이다. 최근 제휴로 인포블록스 DDI와 접목했다.

지니언스는 뉴욕 소재 금융기관과 캐나다 온타리오 지방자치단체 다수, 남미 고객 등을 확보했으며 인도 파트너와 계약을 앞두고 있다. 미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NAC 시장을 넓힌다. 클라우드 기반 차세대 NAC으로 고객 경험을 향상하고 기술지원 편의를 강화했다.

지니언스는 미국법인 웹사이트를 통해 무료 평가판과 온라인 지원을 제공 중이다. RSA 2020 이후 가입자가 200% 이상 늘어나는 성과를 냈다.

김계연 지니언스 미국법인장은 “DPI 기술 우수성을 글로벌 기업으로부터 인정받고 있다”면서 “클라우드 기반 차세대 NAC은 지니언스뿐만 아니라 고객과 파트너가 함께 진화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써 올해 다양한 고객 사례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다인기자 ohda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