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해복구와 자동화, 한방에 해결하는 HCI 운영비법” 온라인 세미나 개최

‘뉴타닉스를 통해 HCI 기초부터 운영까지 배워보기’ 시리즈 3탄

기술의 발전과 고객 요구의 변화에 따라 기업 인프라에도 변화가 일고 있다. 비용 절감, 데이터 보호, 데이터 자동화 등 기존 IT 인프라 우선 순위보다 민첩성, 유연성, 대응력을 향상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이 필요해진 상황이다.

이에 많은 기업들이 스토리지, 네트워크, 가상화, 보안을 하나로 통합한 솔루션인 HCI에 주목하고 있다. 운영/관리의 단순함과 비용절감을 특징으로 해 비즈니스 경쟁력을 높이려는 기업들에게는 최적의 솔루션이다. HCI 개념을 처음 주창했던 뉴타닉스가 오랜 경험과 높은 기술력으로 HCI를 도입하려는 기업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재해복구와 자동화, 한방에 해결하는 HCI 운영비법” 온라인 세미나 개최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4월 1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뉴타닉스를 통해 HCI 기초부터 운영까지 배워보기 시리즈 3탄 ’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지난 두 번의 웨비나 시리즈를 통해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가 무엇인지, 왜 뉴타닉스인가에 대해 알아보고, 웹브라우저 하나로 인프라를 운영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았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재해복구와 자동화 두 마리 토끼 잡기”라는 주제로 가상 머신 중심의 손쉬운 재해복구 시스템 구성과 Prism Pro x-play를 통한 관리 작업의 자동화를 구현해본다.

실제 구현을 단계별로 살펴 볼 수 있어 기업에 적용할 때의 이점들을 확인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144)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재해복구와 자동화, 한방에 해결하는 HCI 운영비법” 온라인 세미나 개최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