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EVO820 원액기 빈칸 퀴즈 이벤트 '엔 퀴즈 온더 블럭' 실시

건강가전 엔유씨전자(대표 김종부)는 공식 SNS(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를 통해 5월 빈칸 퀴즈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엔유씨전자의 프리미엄 원액기 EVO820의 '〃〃㎜ 투입구' 빈칸에 대한 정답을 맞추는 문제로 구성했다. EVO820 원액기는 기존 원액기와 달리 넓은 투입구를 장착해 과일, 채소를 자르지 않고도 통째로 넣어 착즙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엔유씨전자, EVO820 원액기 빈칸 퀴즈 이벤트 '엔 퀴즈 온더 블럭' 실시

이벤트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SNS에 공유한 뒤 공유 URL을 정답과 함께 댓글로 기재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27일 공식 SNS에서 발표되고 당첨자 100명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번 빈칸 퀴즈 이벤트의 정답을 찾으려면 네이버에서 '엔유씨 EVO820'을 검색해 힌트를 찾을 수 있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EVO820 엔유씨 프리미엄 원액기는 넓은 투입구로 과일, 채소를 조각조각 자르지 않고도 통째로 넣어 착즙할 수 있다”면서 “재료 손질 시간과 착즙 시간을 줄여 편의성을 높였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고객 선호도가 높다”고 전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