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웹콘텐츠 운영과 이미지⋅영상 관리의 모든 것” 온라인 세미나 개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전세계적으로 비대면 문화가 확산되는 뉴노멀 시대에는 온라인 콘텐츠와 서비스가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고 있다. 온라인 서비스의 폭증과 함께 사용자들의 요구도 높아지고 있다.

고객은 고품질의 빠르고 몰입도 높은 디지털 경험을 원한다. 고품질의 이미지와 비디오는 향상된 웹 경험으로 사용자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여기에 다양한 모바일 기기의 사용도 증가해 기업들은 언제 어디서나 경쟁력있는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하지만 사용자들이 원하는 고품질의 웹 경험을 전송하는 과정은 복잡한 전송 프로세스를 거쳐야 하고 이를 위한 시스템 구축도 마련돼야 한다. 그럼에도 기업들은 고품질의 온라인 콘텐츠를 빠르고 안전하고 전달할 수 있어야 사용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고 기업 비즈니스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이미지제공=게티이미지뱅크
<이미지제공=게티이미지뱅크>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6월 24일 수요일 오전 10시 30분 부터 11시 30분까지 "온라인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웹콘텐츠 운영과 이미지⋅영상 관리의 A to Z"이라는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아카마이(Akamai)는 20여년 이상 전세계 가장 광범위한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 Contents Delivery Network)를 통해 엣지 상에서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콘텐츠를 빠르고 안전하게 전송하고 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아카마이 이미지 &비디오 매니저(Akamai Image & Video Manager)를 통해 온라인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웹콘텐츠 운영을 위한 디지털 환경 구축에 대해 낱낱이 알아본다. 아카마이 이미지&비디오 매니저는 모든 디바이스와 브라우저에 가장 적합한 품질, 포맷, 크기의 조합으로 이미지와 비디오를 지능적으로 최적화한다. 관리자는 빠르고 간편하게 이미지와 영상을 관리할 수 있으며, 자사의 고객에게 몰입도 높은 고품질 웹•모바일 경험을 제공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220)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품질 웹콘텐츠 운영과 이미지&#8901;영상 관리의 모든 것” 온라인 세미나 개최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