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개국 5주년 특별콘서트 '뮤직프러포즈' 선봬

공영쇼핑 뮤직프러포즈
공영쇼핑 뮤직프러포즈

공영쇼핑이 개국 5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콘서트 '뮤직프러포즈'를 선보인다.

이번 콘서트는 공영쇼핑이 개국 5주년을 맞아 7월 한 달 동안 진행하는 '31일간의 프러포즈'와 함께 마련한 특별 음악무대다. '31일간의 프러포즈'는 7월 한 달간 매일 특가판매 3회·10분 게릴라·돌발찬스 1회를 편성해 다양한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뮤직 프러포즈'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비대면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가 뮤지션은 대한민국 포크가수 1세대 세시봉의 윤형주, 최근 보이스퀸으로 화제몰이 중인 가수 우순실, 통기타 가수 김희진 외에 재즈밴드 허원무 퀄텟, 밴드 동네 등이 출연해 7080시대의 여러 명곡들을 각자의 개성에 맞게 선보인다.

공연은 8일 오후 6시 남양주 소재 프라움 악기박물관 야외무대에서 1시간 이상 진행, 유튜브 공영쇼핑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후 가수별, 노래별로 편집한 공연 클립은 '31일 간의 프러포즈'가 진행되는 7월 한 달 간 TV홈쇼핑 채널 SB 영상으로 다양하게 노출될 예정이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홈쇼핑에서 음악 콘서트를 제작, 유튜브 생중계 등은 첫 시도다. 코로나19로 인해 고객 초청 콘서트를 못해 아쉬움이 크다”며 “공영쇼핑 유튜브에서 휴식과 여유로움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