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던힐' 킹사이즈 제품군 패키지 리뉴얼

BAT코리아, '던힐' 킹사이즈 제품군 패키지 리뉴얼

BAT코리아가 모던한 이미지를 강화한 '던힐(Dunhill)' 킹사이즈 제품군의 새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이고 전국 편의점과 담배소매점을 통해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프리미엄 담배의 대명사인 던힐 본연의 맛은 유지하면서 모던한 감각을 더하는 방향으로 진행됐다. 각 제품을 대변하는 스타일리시하고 현대적인 테마색을 적용해 세련미를 강조했으며 특히 패키지 하단에는 브랜드 로고를 필기체로 표현한 레터링으로 감각적인 요소를 반영했다.

BAT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팩디자인 업그레이드는 다양한 경험을 중시하고 자신만의 트렌디한 취향을 추구하는 성인 흡연자들에게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게 변모한 던힐 브랜드의 다양한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디자인은 △던힐 6MG △던힐 3MG △던힐 1MG △던힐 프로스트 △던힐14s 6MG △던힐 14s 1MG △던힐 스위치 6MG △던힐 스위치 ONE 총 8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BAT코리아는 이번 패키지 디자인 변경에 앞서 더블캡슐 제품인 '던힐 파인컷 멜로우 크러쉬, 트로피컬 크러쉬'와 브랜드 최초 킹사이즈 더블캡슐 제품인 '던힐 썸머 크러쉬' 출시를 통해 맛과 디자인, 모든 측면에서 감각적이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로의 변화를 선보인 바 있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