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나라홈데코, '불닭 홈컬렉션' 선보여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불닭 홈컬렉션
<불닭 홈컬렉션>

삼양식품은 나라홈데코와 함께 '불닭 홈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불닭볶음면 캐릭터 호치를 활용한 불닭 홈컬렉션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실내에서 따뜻하고 포근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차렵 이불, 베개 커버, 무릎 담요, 쿠션 등 8가지 제품으로 출시된다.

불닭볶음면 용기면, 액상스프, 후레이크 패키지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에 '화끈하게 폭신하닭' '화끈하게 따뜻한맛' 등 각 제품마다 불닭볶음면 콘셉트를 활용한 문구를 넣어 재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불닭볶음면 제품과 굿즈로 구성한 한정판 선물박스 '불닭핫키트'도 선보인다. 불닭핫키트에는 불닭볶음면 봉지면, 호치 스티커, 불닭 무릎 담요 등이 들어 있어 이색적인 선물로 활용하기 좋다.

불닭 홈컬렉션과 불닭핫키트는 나라홈데코 온라인 쇼핑몰과 11번가에서 판매한다. 제품 및 판매 관련 자세한 사항은 나라홈데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양식품은 2018년부터 삼양, 불닭 등 대표 브랜드를 활용해 여성 색조 화장품류, 문구류, 황사 마스크, 캐릭터 인형, 치약 등 다양한 굿즈 제작에 적극 나서고 있다.

토니모리와 선보인 '불타는 에디션'은 여러 차례 추가 생산을 진행하며 8개 품목 21만개 제품이 4개월만에 모두 판매됐다. 이 중 '불타는 에디션 핫커버닭 쿠션'은 MZ세대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최근 접한 이색 컬래버 제품 중 가장 관심이 있었던 제품'에 꼽히기도 했다.

또, 지난 9월 불닭 홈컬렉션에 앞서 출시한 삼양 홈컬렉션은 삼양라면을 활용한 유머러스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전 제품이 완판됐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핸드폰 액세서리, 의류, 식기류 등 다양한 산업과 협업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대중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