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취약계층 아동에 약 5천만 원 상당 기부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골프존 국내 취약계층 아동 후원 전달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골프존
<골프존 국내 취약계층 아동 후원 전달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골프존>

골프존은 지난 18일 골프존 타워 서울에서 굿네이버스 서울강남나눔인성교육센터에 약 5천만 원 상당의 기부금과 후원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된 성금과 물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후원 및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열린 전달식에는 골프존 GS마케팅팀 천승희 팀장, 골프존 경영기획팀 남희철 팀장, 굿네이버스 서울강남나눔인성교육센터 이필승 센터장 등이 참석해 팔도페스티벌 시즌 3 '팔도삼파전 기부금 전달식' 및 '크리스마스를 부탁해 키트 전달식'을 개최하고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취약계층 가정의 아이들을 위한 따듯한 마음을 나눴다.

골프존이 전달한 기부금과 후원물품은 팔도페스티벌3 '팔도삼파전'을 통해 고객이 기부한 성금과 골프존 본사에서 마련한 기부금으로 마련됐다.

이번 기부와 더불어 골프존 임직원들은 학대 피해 아동을 위해 마련한 500만 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키트 100개를 굿네이버스 서울강남나눔인성교육센터에 전달했다. 키트는 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크리스마스트리를 비롯해 장갑, 목도리, 양말, 마스크, 손 세정제 등으로 구성됐다.

골프존 GS마케팅팀 천승희 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 아이들이 보다 따듯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실천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