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새해 첫 디지털 웰쓰케어 세미나 개최

SC제일은행은 오는 19일과 20일 자산관리(WM) 고객 대상으로 '디지털 웰쓰케어(Wealth Care)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 WM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이번 세미나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을 감안해 온택트 방식을 통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한다.

첫날 세미나는 사전 등록한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한다. SC제일은행 거래 여부와 관계 없이 누구나 SC제일은행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 등 채널이나 세미나 전용 웹 사이트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SC그룹의 WM 투자전략을 총괄하는 스티브 브라이스와 SC제일은행 투자전략상품팀 박순현 부장이 올 상반기 시장 전망과 투자전략을 깊이 있게 들려줄 예정이다.

이튿날에는 우수 고객 대상으로 특별 세미나를 연다. 스티브 브라이스, 주식전략 총괄인 클라이브 맥도넬, FICC 총괄 맨프리 길 등으로 구성된 SC그룹 투자전략팀이 글로벌 시장 전망에 대해 패널토의를 벌인다. 이어 영국 명문 축구단 리버풀FC의 위르겐 클롭 감독이 '리버풀의 우승 전략과 파트너십 중요성'이라는 주제로 특별 강연을 한다.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세미나 전용 웹 사이트도 운영한다. 사이트에서는 웰쓰케어 프로그램, 투자 테마 히스토리, 수상 내역, 관련 기사 및 영상 등을 볼 수 있다.

길재식기자 osolgi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