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 아이언 비거리 챌린지 개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3월 10일부터 10월까지 누구나 참여가능
아이언 비거리 비교영상 SNS게재만하면 골프우산 증정
요넥스 NEW EZONE GT와 ROYAL EZONE아이언 렌탈서비스 제공

요넥스, 아이언 비거리 챌린지 개최

'아이언 비거리? 직접 비교해볼까?' 요넥스골프가 아이언 비거리 챌린지를 진행한다. 오는 3월 10일 부터 10월 31까지 열리는 이 행사는 '숨겨진 비거리를 찾아라'를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비거리 아이언으로 유명한 요넥스 NEW EZONE GT와 ROYAL EZONE으로 진행되며 기존에 사용하던 7번 아이언과 요넥스 NEW EZONE GT, ROYAL EZONE 아이언의 7번 클럽 비거리를 비교한 영상을 개인 SNS채널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에 필요한 요넥스 아이언은 홈페이지를 통해 렌탈 신청이 가능하며 골프를 즐기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참가자에게는 요넥스 골프우산이 증정된다.

요넥스 골프 소속인 김효주 선수도 해당 챌린지에 참여했다. 김효주는 "기존 사용하던 제품보다 15m 이상 비거리가 멀리 나갔다. 많은 분들이 챌린지에 참가해서 요넥스 아이언의 비거리 향상효과를 직접 느껴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요넥스 아이언이 큰 비거리를 만들어내는 이유는 소재의 차이라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페이스 부분에 머레이징 소재를 사용해 높은 탄성을 바탕으로 반발력이 향상됐다. 또 플레이트 부분에 G-BRID(카본) 구조를 설계해 고탄도, 저중심화를 실현, 비거리가 길어졌다"고 설명했다.

정원일기자 umph11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