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KB캐피탈 인증중고차' 1주년 이벤트 진행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KB캐피탈, 'KB캐피탈 인증중고차' 1주년 이벤트 진행

KB캐피탈(대표 황수남)은 'KB캐피탈 인증중고차' 론칭 1주년을 맞아 차량 구매 고객 대상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4월 KB차차차 플랫폼을 통해 선보인 KB캐피탈 인증중고차는 165가지 항목의 종합 검사와 주행·성능 테스트를 통과한 차량만을 판매하고 있다. 구매 후 1년·2만㎞이내 차량 고장이 발생하는 경우 전국 500여개 KB캐피탈 정비 협력 업체를 통해 연장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KB캐피탈 인증증고차는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차량 상태와 주요 옵션 확인이 가능한 미리보기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또 비대면 구매를 희망하는 경우 '보내줘차차차' 집앞 배송 서비스를 신청하면, 라이브 영상으로 차량 구매 관련 자세한 상담과 차량의 상태, 품질, 작동법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KB캐피탈 인증중고차 구매 시 고객 선택에 따라 차량용 고급 공기청정기(50개) 또는 여행용 캐리어(50개)를 증정한다. 준비된 수량(100개)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KB캐피탈 관계자는 “KB캐피탈이 인증한 엄선된 품질의 차량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홍보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KB차차차를 찾는 고객들에게 우수한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