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5월 5일 개린이·냥린이날 맞아 'NS반려동물 대축제'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NS홈쇼핑이 20일부터 5월 9일까지 개린이 냥린이날을 맞아 'NS반려동물 대축제'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5월 5일 어린이 날이자 개린이 냥린이날을 맞아, 반려견과 반려묘를 위한 개린이 냥린이날을 특별하게 보내려는 트렌드를 반영해 NS홈쇼핑에서 'NS반려동물 대축제'를 실시한다.

4월 20일 오후 3시에는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을 통해 강아지 고양이 프리미엄 수제간식으로 유명한 '누나맘마'의 특별 기획세트 '누나핫핏 랜덤 키트'를 소개한다. '누나 핫핏 랜덤 키트'는 강아지 키트1~4번, 고양이 키트 1~2번까지 구성 중 선택할 수 있고 가격은 3만4900~14만6900원이다. 각 키트는 귀여운 랜덤 손뜨개 장난감 1종과 수제간식 2종이 모두 포함이며, 선택에 따라 손뜨개 모자, 스카프, 하네스(가슴줄), 3in1 호박 방석 등 알찬 구성의 반려동물 용품을 만날 수 있다.

키트 구성에 포함된 모든 간식은 원물을 깨끗하게 씻어 손질한 후 정성스럽게 손으로 직접 만든 '누나맘마의 프리미엄 수제 간식이다. 강아지 간식은 황태, 장어를 사용하고, 고양이 간식은 황태와 연어를 사용했다. 모두 부드러운 간식으로 알러지, 노령, 아기 반려동물 모두 함께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강아지 키트 4번에 구성된 호박방석은 3in1 기능으로 카시트, 가방, 유모차가방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유니크한 제품이다. 섬유제품 국가공인 시험 기관 FITI에서 검증된 제품으로 미끄럼 방지 바닥재, 항 진드기, 항균, 방취 기능이 들어간 충전재를 사용해 강아지와 고양이 모두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호박방석의 컬러는 4종으로 주문 시 선택한 컬러를 요청사항에 기재하면 되고, 모든 키트는 재사용이 가능한 누나핫핏 에코백을 포함해 받을 수 있다.

이제명 NS홈쇼핑 M커머스상품2팀장은 “5월 5일 개린이 냥린이날을 특별하게 보내기 위한 아이템을 찾는 쇼핑객이 늘어나고 있어 'NS반려동물 대축제'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특별한 구성과 혜택의 반려동물 용품도 선택해 보시고 즐거운 추억 가득한 개린이 냥린이날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홈쇼핑 NS반려동물 대축제
<NS홈쇼핑 NS반려동물 대축제>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