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생생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 2일 진행…멀티 전기그릴 특가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엔유씨전자, 생생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 2일 진행…멀티 전기그릴 특가

건강가전 브랜드 엔유씨전자(대표 김종부)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오는 9월 2일 오전 11시 최초 진행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최초 진행을 기념하여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을 진행하는 한 시간 동안 멀티 전기그릴을 정가에서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포토리뷰 3000원 포인트 페이백까지 받으면 최대 52%가 적용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쇼핑라이브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쇼핑라이브 방송 화면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인증 이벤트는 라이브 종료 후 다시 보기를 통해 3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집에서 다양한 요리를 해 먹는 '홈쿡' 문화가 자리 잡으며 다양한 가전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가운데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은 초보자들도 간편하게 요리가 가능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일체형 가열 방식이 적용되어 음식을 골고루 조리할 수 있다. 테프론 코팅으로 음식이 눌러 붙지 않아 세척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6가지의 다양한 호환형 플레이트로 원하는 요리에 따라 플레이트를 변경해 자유롭게 요리할 수 있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비대면 소비 환경 트렌드에 맞춰 실용성 높은 엔유씨 멀티그릴을 특별한 혜택가로 만나보기 바란다”면서 “지속적으로 생생한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보다 좋은 혜택으로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