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티비온 프리뷰]“올해 첫 수확 감귤부터 유명 곱창까지”…맛깔스런 먹거리 대잔치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티몬은 2017년 국내 e커머스 업계 최초로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를 론칭했다. 티몬과 함께 티비온 라이브의 방송 편성표를 미리 알아보고 주요 상품 정보, 방송에서의 혜택 등을 소개한다.

◇10월 6일(수) 15:00 제주도 타이벡 햇감귤

티몬 타이벡 감귤
<티몬 타이벡 감귤>

귤의 계절이 가까워졌다. 올가을·겨울은 특히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 비타민을 섭취하고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감귤을 찾는 수요도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오는 6일 티몬의 티비온 라이브에서는 10월부터 맛볼 수 있는 타이벡 극조생 감귤을 특가로 선보인다. 중대과, 소과, 로얄과로 각각 판매할 예정이다.

타이벡 감귤은 저렴한 가격에 비해 높은 당도로 유명하다. 특히 강제 착색과 후숙 없이 수확해서 산도와 당도가 적절한 균형있는 맛을 자랑한다. 이번 방송을 통해 판매하는 제품으로는 제주도 타이벡 햇감귤 중대과 4.5㎏ 7900원, 소과 4㎏ 7900원, 로얄과 4.5㎏ 8900원으로 총 세 가지 옵션이다. 방송 중 구매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중 15명을 추첨해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10월 7일(목) 11:00 오프라이스×대한곱창

티몬 오프라이스×대한곱창
<티몬 오프라이스×대한곱창>

'화사곱창'으로 유명한 대한곱창과 이랜드리테일 자체브렌드(PB)인 오프라이스가 함께 출시한 오프라이스×대한곱창 상품을 최대 36% 할인가로 만나보자. 원래도 유명했던 대한곱창 제품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판매 제품은 곱창구이(200g)와 곱창전골(900g) 두가지다.

곱창구이의 경우 200g, 1인분이 살짝 넘는 양으로 후라이팬 혹은 에어프라이기에 간단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다.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거나 캠핑 요리로도 적합하다.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 중에 구매하면 36% 할인된 637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그 외 시간에는 7490원에 판매한다. 방송 중 10명을 추첨해 곱창구이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