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의약품 기술분야 유망기술 온라인 설명회 개최

경희대-건국대 사업화 유망기술 소개...정보교류의 장 마련

의료기기·의약품 기술분야 유망기술 온라인 설명회 개최

경희대학교와 건국대학교의 유망기술을 소개하는 ‘의료기기․의약품 기술 관련 유망기술 온라인 설명회’를 오는 10월 15일(금) 오후 2시에 개최한다.

본 설명회는 한국특허전략개발원과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이 주최하고, 경희대학교, 특허법인 이노,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 산하 제약산업기술거래센터가 주관하여 전자신문의 올쇼TV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으로 방송된다.

본 설명회는 국내 의료기기․의약품 분야 기업이 경희대학교와 건국대학교의 유망기술 활용을 통해 기술경쟁력을 확보하여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기업-연구기관 간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경희대학교, 건국대학교 등 총 4건의 사업화 유망기술을 연구자가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본 설명회는 전자신문 올쇼TV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방송되며, 자세한 정보는 올쇼TV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79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특허법인 이노는 ‘2021년 제품기반 지식재산 패키지 구축 지원 사업’ 사업 수행기관으로 경희대학교, 건국대학교, 제주대학교의 유망기술 발굴 및 수요기업의 기술 활용(이전, 창업)을 위한 기술매칭, 기술이전 등을 지원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