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캠퍼스 프로모션 확대…학생식당 '아침밥 100원'

NHN페이코, 캠퍼스 프로모션 확대…학생식당 '아침밥 100원'

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페이코 캠퍼스존'이 구축된 각 대학 캠퍼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인천대 학생식당에서 '천원의 아침밥'을 페이코로 결제 시 100원에 구매 가능한 프로모션을 11월 한 달간 진행한다. '천원의 아침밥'은 인천대 소비자생활협동조합이 진행하는 학생전용 프로모션이다. 인천대에 재학 중인 페이코 이용자는 '천원의 아침밥'을 하루에 한 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중앙대 서울 캠퍼스 내 일부 카페 가맹점에서는 아메리카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중앙대 학생은 매주 화요일마다 프로모션 대상 가맹점에서 아메리카노 기본 사이즈를 페이코로 결제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페이코 캠퍼스존은 대학 캠퍼스 내외의 각종 카페, 식당, 편의시설과 통학버스까지 '페이코'로 이용 가능하도록 조성한 결제 인프라 환경이다. NHN페이코는 전국 236개 대학에 '페이코 캠퍼스존'을 구축, 대학생 페이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페이코 포인트를 충전해 페이코 캠퍼스존에서 결제 시 최종결제금액의 10%를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 새학기 첫 결제인 경우 50% 포인트를 적립하는 프로모션을 상시 진행하고 있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대학교 캠퍼스에 구축한 페이코 캠퍼스존을 활용, 대학생들에게 페이코의 편의성과 혜택을 체감하게 해 미래 핵심 이용자로 끌어들이고 있다”며 “대학생들이 졸업 이후 사회에 진출했을 때도 애용하는 동반자와 같은 금융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형두기자 dudu@etnews.com